2022년에 출시하는 첫 애플실리콘 M1 칩셋을 탑재하는 맥프로 사전예약WWDC에 공개된 이후에 시작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관련 정보를 받기 위하여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2022 맥프로 사전예약 쿠팡 성공방법
맥프로 사전예약

목차

    맥 프로

    마지막 M1 맥

    2022년은 맥의 애플 실리콘 전환의 해이며, 그 완성은 맥프로가 마지막 주자로서 이루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과연 M1 울트라 보다 더욱 강력한 칩셋을 탑재할 것인가?

    2022 WWDC

    현재 기대를 모으rh 있는 새로운 맥 프로는 이번 6월 6일에 열리는 2022 WWDC에서 공개가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사전예약

    어떤 혜택?

    맥 프로가 이번에 공개되면, 사전예약이 이루어질 것인데,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출시일 당일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성공방법은?

    하지만 혜택이 좋은만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반드시 성공방법을 익혀야 한다. 핵심은 언제 사전예약이 진행되는지 알아야 하며, 다른 경쟁자보다 더 빠르게 결제할 수 있다면 반드시 사전예약에 성공할 수 있게 된다.

    카톡 알림 신청

    맥 프로 사전예약 정보

    2022년에 출시하는 맥 프로의 사전예약 성공방법과 관련된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채널 추가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한 뒤, 채널 추가를 하면 된다.

    카톡 알림 신청✔

     

    관련글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뿐만 아니라 디자인, 가격, 사양,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톡알림 또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Phone 14

    아이폰 15 출시일

     

    아이폰 15 출시일

    아이폰 15 출시일이 2023년 9월 15일(금)이 유력한 이유뿐만 아니라 디자인, 색상, 카메라,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와 루머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관련 정보

    iphone.xn--3e0b707e

    아이폰 15 사전예약

     

    아이폰 15 사전예약

    아이폰 15 사전예약이 2023년 9월 8일(금)이 유력한 이유뿐만 아니라 플러스, 프로, 맥스, 쿠팡 사전예약 성공방법, 사은품 혜택, 할인카드 등의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

    iphone.re.kr

    M2 맥북에어 출시일

     

    M2 맥북에어 출시일

    M2 맥북에어 출시일은 2022년 중반이 될 것이며, 현재 M1 맥북에어보다 뛰어난 성능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포트도 새롭게 출시된 맥북 프로와 비슷하게 구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M2 MacBook Air

    M2 맥북 프로

     

    M2 맥북 프로 출시일

    M2 맥북 프로 출시일은 2022년 3월 혹은 4월이 될 것으로 보이며, 2022년형 13인치 맥북 프로 디자인, 사양뿐만 아니라 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M2 MacBook Pro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이 2022년 9~11월로 예상되는 가운데, 11인치 4세대도 포함하는 M2 칩셋, 맥세이프, 미니 LED 등의 자세한 루머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도 할 수 있다.

    iPad Pro 6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은 2022년 9월 혹은 10월이 유력한 가운데, 이와 관련된 디자인, 배터리,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 가능하며, 카톡 알림 신청도 할 수 있다.

    AirPods Pro 2